교수에세이

  • 커뮤니티 >
  • 교수에세이
믿음의 부요함
박정엽 2010-05-19 추천 2 댓글 0 조회 901
                            믿음의 부요함을 가져라

역사학자 아놀드 토인비는 Creative minority - 역사는 <창조적인 소수자」라고 했습니다 .이 창조적인 소수자들은 어두움 속에서도 빛을 보는 사람들입니다. 절망가운데 꿈을 꾸는 사람들입니다.
1 > 믿음의 소리는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서 시작됩니다.
신자의 재산은 믿음입니다. 참으로 확고 부동한 재산입니다.... 믿음은 역동적인 삶을 만들어 주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귀한 영적인선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작은 겨지씨같은 믿음을 가지기만 하면.... 우리의 삶을 역전하는 기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약:1:6절....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
2 > 하나님께서는 그믿음의 소리를 내는 자의 음성을 들으시고 계십니다.
민14:9절. 여호수아와 갈렙은.. 두려워떠는 자들 향해 외침니다 .두려워하지말라..그들의 보호자는 떠났다.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신다... 이소리는 미래를 향한 비젼의 소리니다. . 하나님은 끝임없이 요구하시는 것은... 믿음을 내놓아라! 네 믿음이 어디에 있는냐? 하나님의 일.. 교회의일. 영광스러운 축복의 일은. 계산적이고이기적이고.. 머리를 굴리고. 재는 인간들에게는 믿음의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그들은 영적인 수준의 미달자들입니다. 영적인GNP가 낯은자들입니다...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믿음으로 소리내는 기도자의 음성을 들으십니다.
3 > 믿음의 역사란 결국 위험을 감수한 믿음의 사람들의 편입니다.
믿음의 소리는 미래를 일으키는 시작입니다 .믿음은 성령으로부터 오기 때문에 성령을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사람은 환경에 지배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믿음의 제1조를 알고 있는 사람은 환경에 지배를 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믿음에 지배를 받습니다. 흔히들 얘기합니다. '나는 환경의 피해자다.' '나는 성장과정이 나빠서, 나는 교육과정이 나빠서, 나는 집안환경이 나빠서, 나는 사람을 잘못 만나서, 나는 시대를 잘못 만나서, 나는 장가를 잘못가서,나는 아내를 잘못 만나서, 나는 남편을 잘못 만나서, 나는 애들을 잘못 만나서, .' 끝없이 환경,환경,환경 그런데.. 오늘 여기 외침을 보십시오 네가능히 이기리라

네가능히 이기리라 !

믿음의 원칙, '모든 믿음의 길을 가려고 하는 영적도상에서 우리가 피할 수 없이 가야하는 마지막 골목이 있습니다. 믿음을 지키는 일입니다. 믿음은 교리운동도 아님니다... 믿음이란...어떤 윤리적인 삶이 아님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조건이 아님니다. 믿음이란.... 하나님을 확신하고 그하나님을 사랑하는 일입니다. 그 하나님을 사랑하기 때문에...믿고 행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하나님의 사랑을 조금도 의심하지 마십시오. 거기까지 가면 기적을 봅니다. 거기까지 가면 정말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 믿음의소리를 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함께 하시면 능히 이기리라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부유한 (vip) 기도자 박정엽 2010.05.19 2 840
다음글 희망이란 박정엽 2010.05.19 2 855

21031 인천 계양구 계산동 917 개혁고려신학교 TEL : 032 -555-2437 지도보기

Copyright © 개혁고려신학교.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52
  • Total238,677
  • rss
  • facebook